스틸라 모공 블러링 프라이머 스틱
스틸라의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은 유분이 많은 피부에게 모공을 순삭해주는 보송한 프라이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피부에 슥슥 펴 발라주면 매끈해진 피부에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모공 순삭 보송한 프라이머입니다.
모공 순삭 보송한 프라이머
스틸라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
모공 블러링 스틱의 특징은
스텔라 모공 블러링 스틱은 감쪽 같이 모공을 커버하고 피부요철은 물론 유분기까지 정돈하여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시키는 스틱형 프라이머 입니다. 블러한 듯 매끈 피부 연출하기 좋은 이 제품은 모공 고민 부위에 가볍게 발라주면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하여 실키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틱밤 타입의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 위 녹아들어 눈에 띄는 모공을 정리해 블러 입힌 듯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 번들거리는 피부를 깔끔하게 정리해주기도 합니다.
높은 밀착력으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는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게 도와주어 메이크업 지속력도 강화 시켜주죠. 피부 열감으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결을 정돈하는 간편한 스틱타입의 어플리케이터의 프라이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스틸라 모공 블러링 스틱 30% 세일구매 바로가기 🚀
스킨케어 어느 단계에 사용하나?
스텔라 모공 블러링 프라이머 스틱은 스킨케어 후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의 형태에 따라 전 후에 바르는데, 크림 로션타입의 선크림을 바를때는 후에 바르는것이 좋고 팩트형이나 파데프리 선크림을 사용할 경우에는 전단계에 바르는 것을 추천 드려요.
바를때에는 스틱 어플리케이터를 돌려 내용물을 나오게 한 후 모공 고민이 있는 부위·번들거림이 심한 부위에 발라 흡수키켜주면 완성 입니다.
COMMENT
스틱 형태의 블러링 스틱은 기존에 사용해오던 프라이머와는 다른 차원의 밀착력을 제공하여 피부를 매우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사용자들은 시간이 지나 수정이 필요한 부위에도 소량만 톡톡 발라주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틸라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은 처음 화장한 것과 같은 뽀얀 피부를 연출해주어, 외근이 있는 날에는 파우더 대신 꼭 챙기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분이 많은 피부를 가지고 계시다면 스틸라의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Partnes 활동에 따른 혜택이 있을수 있으며, 제 추천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